본문 바로가기
♥삶/사는 이야기

은애 언니

by 벗 님 2017. 12. 18.

 

 

 

 

 

 

 

" 언니. 나 집 앞 카페에 나왔는데.."

 

" 시간 괜찮으시면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제가 맛난 커피 사드릴게요."

 

 

 

 

 

 

 

 

 

 

 

 

 

 

 

 

 

 

 

 

 

 

 

 

 

 

 

 

 

 

♬~ 굿바이 / 이수영

 

 

 

 

 

 

 

 

 

 

 

 

 

 

 

 

 

 

 

 

 

 

 

 

 

 

 

 

 

나홀로 우분투에 나와 앉았다가 문득

 

은애언니 생각이 났다.

 

 

저번엔 집에서 직접 만들었다며 콩떡을

 

정말 예쁘장하게 포장해서 줬었는데

 

엊그제는 언니가 좋아하는 커피를 샀다며

 

양이 많아 나누어 먹고싶다고 이렇게 또

 

예쁘게 포장해서 주었다.

 

 

 

마침 근처에서 문화센타 수업을 마치고 나오는 중이라며

 

흔쾌히 오마..하신다.

 

 

 

늘 여럿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었지

 

언니랑 단 둘이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었는데..

 

그간 몰랐던 언니의 비밀한 개인사라든지

 

가족사를 많이 들을 수 있었다.

 

언니랑 편안하게 참 많은 얘기를 나누었다.

 

 

어느덧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언니는 자리에서 일어서고 나는 좀 더 카페에 머무르기로 한다.

 

언니 배웅을 하러 카페 앞까지 나왔는데..

 

언니가 집과는 반대방향으로 가는 게 아닌가..

 

" 언니, 어디 가세요? 집 가는 거 아니예요?"

 

내가 나와보지 않았더라면 언니는 집 방향을 잃고

 

추운 길 위에서 헤매일 뻔 했다.

 

 

푸훗~ 언니도 나처럼 길치인가 보다.

 

 

 

 

 

 

 

 

 

 

 

 

 

 

 

 

 

 

- 벗 님 -

 

 

'♥삶 >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아씨  (0) 2017.12.22
민정 언니  (0) 2017.12.19
간만에 뭉친 후리지아  (0) 2017.12.15
은애언니표 콩떡  (0) 2017.12.13
마이웨이  (0) 201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