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열일곱 이야기

봄날에

by 벗 님 2010. 4. 10.

 

122

85.4.5

 

 

 

 

                      노오란

 

                      흩뿌리는 잎파리의 몸짓으로

                      하늘을 향해 웃는다.

                      내가 웃는다.

                      노오란 너를 보면서 나는 미소한다.

 

                      이 서글픔..

                      글썽이는 내 눈망울..

                      지금 세상은 푸르러 결코 울지는 않으리..

 

 

                       

                      

 

 

 

 

                     언덕에 오르고 싶다.

 

                      꼬마적 풀피리 불던 그 언덕이 하냥 그립다.

                      그땐 나도 티없이 웃을 수 있었지.

 

                      아직 사랑을 몰랐지만

                      난 행복한 아이였지.

 

                      많이 울곤 웃곤 하던 날 

                      울보라고 놀리던 코흘리개 옛친구들..

 

                      아~ 지금은 얼만큼 행복하고 얼만큼 자랐을까?

                      이렇덧 추억속에서 나는

                      방황만 하고 마는 어리섞은 아이였나..

 

 

 

 

 

 

 

 

  

 

                      오로지 하나만을 위해서 내 모두를 주어 버리고

                      하나만을 사랑하는

                      어쩌면  난 바보였는지 모른다.

 

                      그렇다고 내 마음 깊은 곳..,

                      이 마음을 나로서도 어찌할 수 없다.

 

 

 

 

 

 

 

 

 

 

 

 

 

 

하늘은 푸르다.

하늘이 포근하다.

 

이 여릿한 마음..

허전한 허무 ..

 

저 포스근한 품에서 잠들고 싶다.

 

내가 사랑하는 푸름속에서

나는 영원히 머물고만 싶어라.

 

티 없는 웃음..

밝은 미소..

너희들이 한없이 부러워도 나는 아무렇지 않다.

 

 

외롭고 고독해도

나는 나를 사랑한다.

 

하늘의 별빛을 사랑한다.

 

 

 

 

 

 

 

 

 

 - 열일곱 벗 님 -

 

'♥추억 > 열일곱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짐2  (0) 2010.07.25
사랑하는 것은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0) 2010.04.27
다짐  (0) 2010.03.09
열일곱 단상-미움-  (0) 2010.03.04
용서 하소서  (0) 2010.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