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다이어리/♥나의 하루2

정자교 아래 탄천을 걷다

by 벗 님 2019. 5. 22.

 

 

 

 

 

 

 

 

 

Paragon..

 

또 다른 인연의 시작..

 

 

의도치 않게..

 

둘째 아주버님네도..

 

성한씨네도..

 

이웃이 되었다.

 

 

쏭이 친한 선배오빠도

 

근처에 산다 하고..

 

 

쏭인 알바 가고..

 

내남잔 업무차 출타 하시고..

 

나 홀로 탄천으로 산책을 나왔다.

 

 

 

 

 

 

 

 

 

 

 

 

 

 

 

 

 

 

 

 

 

 

 

 

 

 

 

 

 

 

 

 

 

 

 

 

 

 

 

 

 

 

 

 

 

 

 

 

 

 

 

 

 

 

 

 

 

 

♬~바람 한 줄기 / 허설

 

 

 

 

 

 

 

 

 

 

 

 

 

 

 

 

 

 

 

 

 

 

 

 

 

 

 

 

탄천엔

 

5월에 피는 풀꽃들이 피었다 지고..

 

다시 피어나기를 반복하고 있었다.

 

유독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 나온 사람들이 많았다.

 

 

도심의 한가운데이다 보니..

 

퀴퀴한 물비린내가 스멀 거리고..

 

자잘한 모기떼들도 윙윙거리지만..

 

그런대로 산책은 할만 했다.

 

 

탄천을 가로지른 징검다리가 예뻤다.

 

유년의 추억처럼 정겨운 징검다리..

 

일부러 저 징검다리를 건너 돌아갔다.

 

 

 

 

 

 

 

지나온 시절은 왜 이리 하나같이

 

애틋한 그리움이 되는 걸까..

 

 

돌돌 흐르는 물소리..

 

인위적으로 놓여진 징검다리조차..

 

정겹고 그리운 유년의 추억을 소환한다.

 

 

 

 

 

 

 

 

 

 

 

 

 

 

 

 

 

 

 

 

- 벗 님 -

 

 

 

 

 

 

 

 

 

'♡마이 다이어리 > ♥나의 하루2'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천에서 만난 너  (0) 2019.06.04
Paragon에서  (0) 2019.06.03
쿠우쿠우  (0) 2019.05.21
동탄 호수공원  (0) 2019.05.21
신리천을 따라  (0) 2019.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