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다이어리/♥나의 하루2

쿠우쿠우

by 벗 님 2019. 11. 20.

 

 

 

 

 

 

 

 

 

오후 3시 경..

 

하루 종일 쫄쫄 굶은 딸과 나..

 

일산 살 적에 자주 오던 쿠우쿠우..

 

 

 

 

 

 

 

 

 

 

 

 

 

 

 

 

 

 

 

 

 

 

 

 

 

 

 

 

 

 

 

 

 

 

 

 

 

 

 

 

 

 

 

 

 

 

 

 

♬~

사랑의 인사 (영화 '봄날은 간다' OST) - 이소정

 

 

 

 

 

 

 

 

 

 

 

 

 

 

 

 

 

 

 

 

 

 

 

 

 

 

거의 잠을 못 자고 밤을 꼴딱 새우다시피 하고..

 

새벽 첫차 타고 와서 긴 시간 면접을 본 후라..

 

마니 지치고 힘들었을 딸..

 

" 엄마, 나 잠깐 눈 좀 붙일게.."

 

 

 

 

 

쿠우쿠우에서 허기와 피곤을 조금 달래고..

 

딸들과 자주 쇼핑을 다녔던 웨돔거리를 쇼핑한다.

 

익숙한 옷가게에서 운동복 바지 하나 사고..

 

자주 들르던 신발가게에서 편하게 신을 단화 하나 사서..

 

집으로 간다. 동탄..

 

 

 

날은 어둑해졌고 바람은 차다.

 

일산..

 

어느새 추억이 되어버린 일산..

 

또 올 날이 있을까..

 

 

 

 

 

 

 

 

 

 

 

 

 

 

 

 

- 벗 님 -

 

더 멀리 이사가셨구낭. ㅎㅎ
왠지 섭섭하네요.
넹~그리 되었어요..

거리가 멀어지면..

왠지 맘의 거리도 멀어진 듯한

그런 맘이 들지요..ㅠㅠ
외국에 와있는듯한 분위기?

마음이 머물고 추억이 스미는
곳이라면 다시 또 온다에 한표!!

이젠 나이 들었나 봐요..

추억에 그리 연연해 지지가 않네요.ㅠㅠ

그래도 살다..

그리울 때 있겟지요..

그러다 어느날 훌쩍..

찾아오고플지도 모르구요..^^

'♡마이 다이어리 > ♥나의 하루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화떡  (0) 2019.11.22
잠실 어디의 비엔나 커피  (0) 2019.11.21
추억이 되어버린 일산 호수공원  (0) 2019.11.20
첫 나들이  (0) 2019.11.12
짐(GYM)  (0) 2019.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