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아주아주 오래 된 필통

by 벗 님 2019. 5. 28.

 

 

 

 

 

 

 

 

 

우나 방의 보석상자를 정리하다가 발견했다.

 

아주아주 오래 된 낡은 필통..

 

저 필통은 내가 대학 시절 사용하던 필통이다.

 

어쩌면 여고 때부터 사용하던 것인지도 모른다.

 

 

나의 첫 딸 우나가 초등학교 압학했을 때..

 

무슨 이유에선지 난

 

우나에게 저 낡은 필통을 쓰도록 했다.

 

 

 

 

 

 

 

 

 

 

 

♬~ 섬집아기

 

 

 

 

 

 

 

 

 

 

 

 

 

 

 

 

 

 

 

 

 

 

 

 

 

우나는

 

저 필통을 중학교까지 쓴 걸로 기억한다.

 

중간에 예쁜 2단 자석필통을 사준 것도 같은데..

 

우나도 저 필통이 맘에 들었는지

 

중학교 들어가서도 내내 저 필통을 고집하다가

 

고등학교 들어가면서 바꿨을 것이다.

 

 

 

 

그나저나 잊고 있었던 저 몽당연필..

 

초등학교 1학년 때 볼펜대에 끼운 몽당연필을 보고

 

선생님께서 칭찬을 해주셨다고..

 

그 칭찬 덕분이였을까..

 

우나는 중학교 가서도 저 몽당연필을

 

아주 자랑스러워하며 사용했었다.

 

 

 

 

아~저리 보관하고 있었구나..

 

필통도..

 

몽당연필도..

 

 

 

 

 

 

 

 

 

 

 

 

 

 

 

 

 

 

 

우나, 초등학교 1학년 때..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 저 아우디 차 어때 보여?  (0) 2019.06.10
무슨 차를 또 사??  (0) 2019.06.10
백석역 갠찬?  (0) 2019.05.26
누가 자살시도 하고 있었음  (0) 2019.03.14
회사일이 힘든가 보네  (0) 2019.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