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무슨 차를 또 사??

by 벗 님 2019. 6. 10.

 

 

 

2018년 12월 8일.토

 

 

 

 

 

 

 

 

 

이제 집 들어 옴ㅋㅋ

존나 재밋게 놈

그리고 나 차 삿다

ㅋㅋㅋㅋ

 

 

차????

무슨 차를 또 사??

 

 

ㅇㅇ

차 바꾸게 삿어..ㅋㅋㅋ

돈은 아직 안 냈는데

오늘 계약햇고

15일에 받을 거여

 

 

엥???

 

3300불인데..

2800까지 줄엿어 ㅋㅋㅋ

 

 

지금 차는 어쩌구??

 

그 차는 천천히 팔아야지 뭐..

 

그게 무슨 소리야??

 

그 사람이 15일까지 타야된대

그래서 그 날 거래할 거야.

 

아니 뭐하러 차를 또 사??

 

차를 바꾸게

너무 낡았으니까

차 바꾸고 싶어서 ㅋㅋㅋ

어차피 몇 달만 타는 건데

안 바꿀 이유는 뭐야?

 

바꾸는 거 낭비 아냐?

 

왜?

 

 

 

 

 

 

 

 

 

 

 

지금 차는 팔 데 있어?

 

이제 매물 올려야지..

 

새차 값은 어케 지불할라고?

차 2대 갖고 있으면 세금 같은 건 없어??

 

없어..

ㅋㅋㅋ무튼 신난다..

 

새 차 이미 계약한 거야?

 

아니, 내일..

돈은 차 받는 날 주고

 

우나 엄만 좀 더 신중했으면 해~~

굳이 차를 바꿔야 하나?

 

ㅇㅇ

모든 사람이 내 차 보고

ㅋㅋㅋㅋㅋ

욕해..굴러가냐교

ㅋㅋㅋㅋ

솔직히 브레이크도 밀리고..

 

바꾸더라도

지금 차 해결하고 진행하지..

 

엄마..

여기서 하루라도 차 없으면

못살아

그리고 차 2대여야

안 급하게 널널하게

가격 높게 팔 수 있지.

 

팔 수는 잇는 거야?

새 차는 누구 통해서 거래한 거야?

 

?

누구 통해서 하는 거 아니여

개인 매물이지

 

아는 애야?

 

아니..ㅋㅋㅋㅋ

차 바꾸고 싶어서 맨날맨날

개인매물 보고 있었거든..

 

한국인??

 

ㅇㅇ

 

그럼 니 꺼는 현빈이한테 팔면 안돼나? ㅋㅋ

걔 차 없다며..

 

아무도 사기 싫어해 ㅋㅋㅋ

내가 내 차 팔 때까지

싸게 렌트 준다고 했는데도

필요없대..ㅋㅋㅋ

 

그럼 팔기 힘든 거 아냐?

 

그런 거 같아 ㅋㅋㅋ

그래서 어떤 호구가 잡히게끔

기간 길게 두고 팔아야지..

 

그럼 첨에 잘못 산 거네..ㅠㅠ

 

ㄴㄴ 겉은 완전 멀쩡해 ㅎㅎㅎ

 

 

 

 

 

 

 

 

 

 

 

오늘 차 보러 갈 때

아는 오빠 데려갔거든

차 센터에서 일하는 오빠..

ㅋㅋㅋㅋㅋ

 

계약할 때 혼자 가지 말고

야무진 사람 델꼬 가

일단 잘 생각해서 결정하고

신중하게 한 번 더 생각하고

새로 살 차 문제 있는지

시운전 같은 거도 해봐야 하는 거 아냐?

 

시운전 이미 해봤지 ㅋㅋㅋㅋ

근데 차 하나도 몰라서 ㅋㅋㅋ

 

그니까 아는 사람이랑 같이 가야지..

같이 간 오빠가 뭐래?

 

한 번 고장 나면 비용이 많이 들거래

독일차라..

 

엥??

그건 수리비가 엄청 나올텐데..

 

그래서 하기 싫어한대

수리하는 사람들이..

그래서 노동비가 많이 나올 거래..

그래도 그렇게 큰 돈 아니니까..

 

 

 

 

 

 

 

 

 

 

 

오늘 직원들이랑 같이 술 마셨는데

이렇게 싸게 차를 사고 파는 사람 처음 봤대..

ㅋㅋㅋㅋㅋ

 

한국은 스모그 기준이 높아서

오래 된 차 못 타는데..

여긴 다들 오래 된 차 사용하니까..

 

내 차랑 똑같은 차 하루에 10대씩 봐..

 

독일차면 차값보다 수리비가 더 들수도 있을 걸..

 

수리비가 더 들면 버려야지 뭐..

 

그런 낭비를 왜 해?

아니 지금 차가 없는 것도 아니잖아?

 

아직 안 일어난 일을 왜 생각해? 엄마?

그럴 확률이 얼마나 돼?

당연히 운이 좋지 않아 부품이 고장나서

운전을 못하게 돼서 폐차해야 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엄마..

저걸 사고 내 걸 팔면 똔똔이야..

 

니 께 팔릴 거 같아??

 

당연하지 ㅋㅋㅋㅋ 

도대체 난 왜 엄마랑 토론을 하고 있는 거지??

뭐..무튼 그렇게 알고 잇어.

 

 

 

 

 

 

 

 

 

 

 

 

낼은 스케쥴 잇어?

 

아니..

 

오늘 마니 늦었네..

 

흠..

나 지금 새벽 4시..

 

몸 컨디션은 갠차나?

 

아항..

응 괜차나

 

ㅇㅇ

건강 잘 챙기고

운전 항시 조심하고

푹 자~~굿 나잇~~~

 

ㅇㅋ 다들 잘 지내~~

 

 

 

 

 

 

 


 

 

Michael Jackson - The Lady In My Life


 

 

2018년 4월..

 

나랑 호수공원 소풍 간 날..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너무 재수 없어  (0) 2019.06.10
아빠, 저 아우디 차 어때 보여?  (0) 2019.06.10
아주아주 오래 된 필통  (0) 2019.05.28
백석역 갠찬?  (0) 2019.05.26
누가 자살시도 하고 있었음  (0) 2019.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