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회사일이 힘든가 보네

by 벗 님 2019. 1. 23.

 

 

 

 

 

 

 

 

기침 말고 다른 증상은?

 

기침밖에 없는데 몸이 무기력해.

 

먹는 건 잘 먹어?

 

ㅇㅇ

회사반찬 맨날 5개씩 나오고

먹고싶은 만큼 먹으니까..

 

회사일이 힘든가 보네

 

하나도 안 힘든데..ㅋㅋㅋ

 

근디 왜 글치?

 

모름..

 

운동은 좀 하나?

 

아니..

 

근디 지금 출근 햇어?

 

 

 

 

 

 

 

 

 

 

 

ㅇㅇ

우리 자회사가 엄청 많거든..

이거 말고도 6개 정도 더 잇어.

SQ 빼고 내가 다 관리해ㅎㅎㅎ

어제 삼성한테 100억 받앗어.

우나가 다 처리햇지롱 ..

 

ㅇㅇ

직장스트레스는 없고?

 

갠찬갠찬..전혀 없어.

나랑 같은 일 하는 애는

스트레스가 되게 심했나 봐

 

ㅇㅇ 니가 잘 하고 잇나보네..

 

워낙 남 눈치 안 보고 내 할 일만 하니까..

 

 

 

 

 

 

 

 

 

 

 

 

우리 SAP라는 회계 프로그램 이용해서

난 마스터 다 함..

 

내가 더 오래 다닌 사람보다

더 잘해..ㅋㅋ

 

 

 

 

 

 

 

 

 

 

 

집에서..피엘이 요리햇어.

 

근디 근무 중인데 일에 집중해..

 

ㅋㅋㅋ 내 맘이야

어차피 일 존나 잘 해서

 

자만하지 말공..

 

원래 미니엄 8시간 일해야 하는데

어제 7시간 반만 하고 퇴근하려는데

30분 더 하래서

어차피 오늘 할 일  다 했고

피곤하다고..하고 갓어.

난 담배도 안 피고

주어진 일 존나 확실히 처리해서

쉴 때는 그냥 대놓고 쉼..ㄱㅊㄱㅊ

 

ㅇㅇ 그래도 눈치껏 해..

 

 

 

 

 

 

 

 

angel (시티오브엔젤 ost) / Sarah McLachlan

 

 

.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석역 갠찬?  (0) 2019.05.26
누가 자살시도 하고 있었음  (0) 2019.03.14
저번주에 태닝 했거든  (0) 2019.01.09
할로윈 데이  (0) 2019.01.08
예쁘지?  (0) 201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