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다이어리/♥나의 하루1

오늘 만난 가을

by 벗 님 2015. 11. 18.

 

 

 

 

 

 

 

 

 

아침 운동 가는 길..

 

횡단보도 건너자마자 만난 가을..

 

 

 

 

 

 

 

 

 

 

 

 

 

집으로 돌아가는 길..

 

초등학교 교문 앞의 가을..

 

아이들의 동심이 물들은 양..

 

유난히 맑고 고운 가을빛..

 

 

 

 

 

 

 

 

 

 

 

 

 

늘 지나다니는 조금 지리한 보도블록..

 

이 길 위에도 가을은 오고..가려 하고..

 

 

 

 

 

 

 

 

 

 

 

그나마 내 마른 감성을 축여주는

 

공원 길..

 

 

 

 

 

 

 

 

 

 

 

우리 아파트 쉼터 지붕 위에

 

꽃처럼 피어난 아직은 빨간 가을..

 

아파트 숲 사이로 보이는 하늘이

 

유난히 맑고 파랗다.

 

 

 

 

 

 

 

 

 

 

 

- 벗 님 -

 

 

매년 오는 가을인데...

나이가 들 수록 가을은 더 운치잇고 이쁩니다...

어쩌면 화려한 꽃의 계절 봄보다 더...ㅎㅎ


벗님의 눈으로 보는 가을은 더 운치있고 ...

더 이쁘고...

더 아련합니다....^^*

그러게요..

해마다 만나는 가을인데..

제게도 올 가을은 더욱 깊고 ..

좀 더 아련하게 다가 오더군요.


계절을 바라보는 눈과 마음이 깊어졌다고나 할까요..

아마 한 살 한 살..

나이를 더 먹어가서..그런가 봐요.ㅎ~

오랫만의 방문, 늦은 안부내려놓습니다^^* 비에 젖는 수요일의 가을. 이제 이 가을도 저만큼 물러서려나 봅니다^^ 대만의 따님도 잘 지내고 있겠죠?..ㅎ

늦가을..비가 자주 내려주네요..

비가 자주 오니..저야 좋지만..ㅎ~

내일부턴 겨울처럼 추워질거라더군요.

정말 가을도 떠나려나 봅니다.


넵~~

너무 재밌다고..

한 학기 더 연장을 했어요.^^*

 

'♡마이 다이어리 > ♥나의 하루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아씨를 만나다  (0) 2015.12.01
다시 감사한 날들  (0) 2015.11.30
비와 아이들  (0) 2015.11.12
땅콩놀이터의 가을  (0) 2015.11.11
따스한 날들은 이제 안녕  (0) 2015.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