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불빛축제 갓다 옴

by 벗 님 2019. 7. 17.

 

 

2018년 12월 18일 화요일

 

 

 

 

 

 

 

 

진짜 맛잇..

 

집??

니가 만든 거야?

 

아빠:

한국식 아침?

즐거운 하루 되고..

 

저녁이징~~

저녁 7시쯤일껄요??

 

ㅇㅇ

나 맨날 점심도시락 싸가거든

저거 양상추랑 돼지고기랑 베이컨이랑

김치랑 버섯이랑 양파랑 넣어서

모짜렐라 얹은다음에

계란 올린거임 ㅎㅎ

 

오호~대단한 걸~~

도시락 사간 거야?

 

도시락 항상 내가 만들어 가져가지

그래서 저녁에 만들어 반은 먹고 반은 넣어두지

그래서 양 줄엇어.

밥 한 공기 넣어서 반씩 먹으니까..

 

와우~~

우리 우나 대단대단~~

너무 잘 하고 있네~~

 

히히히히히히히히

난 혼자 살아야 되는 체질인 거 같아.

이불이랑 베개도 일주일에 한 번씩 빨거든

그래서 할머니가 싫어하심 ㅋㅋㅋ

 

왜???

 

물이랑 전기 때문에 ㅋㅋㅋ

맨날 빨래 빠니까..

 

ㅋㅋㅋ

 

 

 

 

 

 

 

 

 

 

그리고 내 차 현빈이 빌려줬어

렌트해 줫어.

 

그냥?

 

일주일에 50불

 

아??

 

한 달만 일단 빌리겠대..

한 달 쓰면 차 없이 못 지낼 거야. 아마..

 

보험같은 거 어케 돼?

 

따로 등록하라고 햇어.

보험 없으면 불법이라고

오늘 가서 알아보겠대

그래서 한 달 후에 또 빌리려고 하면

일주일에 70불로 올려볼라고..ㅋㄷㅋㄷ

 

ㅇㅇ 차 보러 왓다는 사람은?

 

온다고 하더니 연락없쪄..ㅠㅠ

 

ㅇㅇ 일단 현빈이 렌트해 주다가

살 사람 있으면 후딱 팔아치워

 

ㅇㅇ 당연하지..

 

걔가 집이 회사 바로 앞이거든

걸어서 15분?

그래서 차가딱히 필요없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처음엔 40불 생각하다가

10불 올려서 말해봣음

근데 바로 ㅇㅋ 해서

아~더 부를 걸 그랫나 생각 중 ㅋㅋㅋ

일단 한 달 빌린대

 

ㅋㅋ 잘 됏네

 

그런 거야? ㅎㅎㅎㅎㅎ

 

근데 현빈이 한테 차 살 사람 나오면

바로 반납해 달라고 말은 해놓아야 하지 않을까

 

아 그건 당연히 알지

어차피 주에 50불이라 햇으니까..

일수만큼 돌려주거나

그러면 되지..

마침 현빈이 오늘 운전면허 합격햇거든ㅋㅋㅋ

존나 시기적절..

 

아빠:

 

딸!

딜 하나는 정말 잘 한다~~

 

 

 

 

 

 

 

 

 

 

 

정현이랑은 잘 지내고?

 

응 잘 지내지

어제 불빛축제 갓다 옴. 둘이..

 

마음 맞는 친구가 있어 잘 됏네~

 

그렇게 잘 맞지도 않아

난 그냥 다 짜증 나

혼자 살아야 할 듯

 

ㅋㅋ 글치 머~~

맞추며 사는 거지~~

 

ㅇㅇ 혼자 살아야 함

 

그래도 맨날 보는 얼굴인디

좋은 기 좋은 거~~

 

ㅇㅇ오키도키

 

운전은 항상 긴장하고 조심햐 ~~♡∼∼

 

 

 

 

 

-가족 채팅방에서 -

 

 

 

 

 

 

 

 

 

Ernestine - Chanson Pour Milan 外7곡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면접(우리은행 자금 리스크)  (0) 2019.11.19
발등 찢어짐  (0) 2019.07.18
내 새차  (0) 2019.06.17
우나의 휴일  (0) 2019.06.17
나, 너무 재수 없어  (0) 201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