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우나의 휴일

by 벗 님 2019. 6. 17.

 

 

 

2018.12.16.일

 

 

 

 

 

 

 

우나 페이스 북 프로필 사진..

 

 

 

 

 

 

 

 

 

 

 

 

 

 

 

 

 

 

 

 

뭐래 ㅋㅋㅋㅋ

 

우쨋거나 십 년 묵은 체증이 뚫린 듯~~

 

을매나 맘이 편한지~~~

 

 

 

 

 

 

 

 

 

피엘네 강아지 씨자 영상

 

 

 

 

 

피엘이 산책 갈까?

이러고 말하는거야 ㅋㅋㅋ

쟤가 그거 알아먹거든 ㅋㅋㅋ

 

ㅇㅇ 너무 귀엽다~~

아직 애기 같다

나이 안먹은 거 같으네..

 

그치 ㅋㅋㅋㅋ

귀여워..

 

피엘 불어 발음 매력적이다 ㅋ

 

목소리 좋지?

목소리 좋아 ㄹㅇ

 

ㅇㅇ 목소리 첨 들어본 거 같은디

불어라 그런가

엄청 매력적으로 들린다.

 

아, 그래? ㅋㅋㅋ

내 앞에선 존나 귀여움

 

ㅎㅎ 둘이 좋아보여서 좋으네

 

ㅇㅇ 완전 사랑하지 서로 ㅎㅎ

 

 

 

 

 

 

 

 

 

 

퇴근한 겨?

 

ㅇㅇ 오늘 친구집에서

영화 볼 거야

 

친구 누구??

니 집에서 가까워?

 

예림언니라고..

같이 일하는 언니..

 

친구집에서 영화 보고

거기서 자겠네..

 

아니..항상 집 돌아가지..

우리 집이 최고여 ㄹㅇ

 

ㅇㅇ 그럼 새벽에 귀가하겟네

졸음운전 안하도록 하고

항상 조심해~~

 

예아~~

 

 

 

 

 

 

 

 

 

 

 

책상 옮김

 

청소 싹 하고 이불빨래 중 ㅋㅋㅋ

 

 

ㅎㅎ 굿 잡~♡∼

 

 

 

 

 

 

 

 

 

 

쇼파 위에 천??

이뿌네~~

니가 산 거??

 

아니 그건 할머니 꺼고

그 위에 하나 더 깔아

그건 빨앗음

 

 

 

 

- 가족 채팅방에서.. -

 

 

 

 

 

                        
♬~ on My Way / Magada Czula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빛축제 갓다 옴  (0) 2019.07.17
내 새차  (0) 2019.06.17
나, 너무 재수 없어  (0) 2019.06.10
아빠, 저 아우디 차 어때 보여?  (0) 2019.06.10
무슨 차를 또 사??  (0) 201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