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내 새차

by 벗 님 2019. 6. 17.

 

 

 

 

 

 

내 새 차 ㅋㅋㅋ

 

추카~~♡∼~

 

 

 

 

저녁은 먹었나?

 

아니 아직 ㅋㅋㅋ

배 별로 안고파서..

좀따 차 받으러 감

 

혼자?

운전 조심하고..

보험 가입하고..

 

ㅇㅇ 금방 보험 차 변경했음..

 

지금 차는?

 

팔아야 되는데

올린 지 일주일 됐는데

아무도 안 삼 ㅠ

어떡하냐 ㅋㅋㅋ

 

삥 날려야지...?

 

삥이 뭐여??

 

아주 싸게..

 

우선 그 가격으로 올려 놓고

3개월 정도 안 팔리면

내리기 시작해야지 뭐

 

차 받으면 명의 변경 해야하고..

 

알아

 

나중에 자동차 보유세도 나올 건데

한국에선 1년에 20만원쯤 된다.

 

그건 모르겟고

1년 맞아.

차 등록해야 하는데..

13만원 정도 냄

 

근데 왜 중고차 파는데 텍스를 내??

ㅋㅋㅋ 텍스천국이야 여긴..

워우 병신같은 미국~~~~

 

그래서 우선

현빈이한테 차 렌트 주게..

조금이라도 돈 벌어야지..ㅠ

일주일에 40불 정도 생각하는데

어때?

 

만약에 사고나면 니 책임이다

 

그게 왜 내 책임이야 ㅋㅋㅋ

 

니가 소유주니까..

 

왜?

걔가 운전하는데 ㅋㅋ

그라고 보험도 따로 들라고 할고야

 

운전자가 사고시..

돈이 완벽하게 처리하지 못할 경우

차 주인이 모든 책임 진다.

 

흠~

그럼 내가 그 새끼 족치러 감..

ㄱㅊ

 

일주일에 40불?

 

ㅇㅇ

 

그냥 명의변경 해주고

할부로 좀 싸게 받아라

 

걔 4월인가..

5개월 남았어 ㅋㅋㅋ

여태 차 살 생각도 안한 놈인데

가끔 하루 이틀 빌린다는 거

설득 중이야 ㅋㅋ

 

ㅎㅎ

 

 

 

 

 

 

 

 

요즘 맨날 스파게티 만들어 먹음ㅋㅋ

 

 

 

맛잇어?

 

완전 맛있지

 

야채도 마니 넣어 먹어~

 

나 야채 개 마니 넣어 ㅋㅋㅋ

 

 

밥은 잘 챙겨먹고 있나 보네~

 

히히

 

근무시간이네~~

여긴 새벽..

쏭이 오늘 시험~~

 

여기 일요일인데?

 

 

 

 

 

 

 

 

 

 

 

ㅋㅋ

돼지고기 엄마가 한 거처럼 해서

냉동했네 ㅋㅋ

 

엄청 잘 해먹고 사네~~

걱정 안해도 되것넹~~

냉장고는 공용으로 쓰는 거지?

 

ㅇㅇ근데 칸이 나눠져 있어 ㅋㅋㅋ

 

 

 

 

 

 

 

 

 

 

내 옷장에 맥주창고 ㅋㅋ

 

술이 왜케 많아?

 

거의 맨날 술 마시는데??

 

왜??

 

맛있으니까 ..ㅋㅋㅋ

 

혼자??

 

아니 ㅋㅋㅋ

같이 ㅋㅋㅋ

 

룸메랑??

 

ㅇㅇ피엘 왔을 때도 그렇고 ㅋㅋㅋ

 

 술병 날라~~

 

ㅋㅋㅋㅋ 안 나..

 

위는 갠찬?

 

ㅇㅇ 한 번도 아픈 적 없음

 

그래도 조심해서 적당히 마셔

그게 누적돼서 탈이 나는거야

 

싫음..

 

 

오늘 어데 안 가?

 

오늘 누가 차 보러 온대서

2300에..

 

그리고 해변가 갔다가 리버사이드?

라고 한 시간 반 거리인데

크리스마스 불빛축제 있다고

저녁에 들릴

 

누구랑??

 

룸메랑

 

 

 

 

 

 

 

 

내 차 ㅎㅎㅎ

 

 

새 차 몰고 가는 거야?

 

룸메차 탈 껄?

나 오늘 한 시간 드라이빙 하고 왓어. 아침에..

내 꺼..스포츠카여서

고속도로 달리니까 진짜 신나더라 ㅋㅋㅋ

 

우나..새 차 축하하고 ♡~~

속도 너무 내지 마..

 

ㅋㅋㅋㅋ웅 ㅋㅋㅋ

 

엄만 출근 준비 해야 해 ~~♥~~

 

 

 

아빠:

조심하고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DDDA

 

??

 

응..이라는 나만의 언어야ㅋㅋㅋ

 

ㅇㅋㅇ 주말 잼나게 보내고 ..

아빤 오후에 미팅이라서 지금 염색 중..

 

아하 ㅎㅎㅎㅎ

연송이한테 좋은 스킨로션 사달래서

젊어지셈..

 

 

쏭이:

 

언니가 사줘..

돈도 나보다 많이 벌면서..

 

아빠:

 

ㅍㅎ~~

 

 

 

 

- 가족 채팅방에서 -

 

 

 

 

 

 

 

Bic Runga - If You Really Do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등 찢어짐  (0) 2019.07.18
불빛축제 갓다 옴  (0) 2019.07.17
우나의 휴일  (0) 2019.06.17
나, 너무 재수 없어  (0) 2019.06.10
아빠, 저 아우디 차 어때 보여?  (0) 201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