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다이어리/♥나의 하루2

Mr.Pizza

by 벗 님 2019. 6. 24.

 

 

 

 

 

 

 

 

 

 

분당 야탑역의 미스터 피자..

 

피자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부페식이다.

 

내남자랑 쏭이랑..

 

 

 

 

 

 

 

 

 

 

 

 

 

 

 

 

 

 

 

 

 

 

 

 

 

 

 

 

 

 

 

 

 

 

 

 

 

 

 

 

 

 

 

 

 

 

 

 

 

 

 

 

 

 

 

 

 

 

 

 

 

 

 

 

 

 

 

내남자도 쏭이도 별로 내켜하지 않았지만..

 

내가 워낙에 피자를 좋아하니..

 

기꺼이 함께 나서주었다.

 

 

예전 일산의 페페부르노..

 

내가 참 좋아했던 피자부페..

 

그 페페부르노가 어느날 페업한 후로..

 

무척 아쉬웠었는데..

 

내남자가 카톡으로 미스터피자

 

피자부페를 전송해 주어 이 곳을 알게 되었다.

 

마침 내남자 사무실과도 가깝고..

 

 

난 참 행복하게..푸지게..만족스러웠는데..

 

내남자도 쏭이도 그냥저냥 ..별루인 눈치다.

 

내남자가 다음부턴 카드 줄테니..

 

쏭이랑 둘이 가란다.

 

자기취향은 영 아닌것 같다며..

 

 

하는 수 없지 뭐..

 

쏭이 꼬셔서 가끔 가는 수 밖에..

 

 

 

 

 

 

 

 

                        
♬~ on My Way / Magada Czula

 

 

 

- 벗 님 -

 

 

 

 

 

 

'♡마이 다이어리 > ♥나의 하루2'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텃밭  (0) 2019.07.04
탄천의 아침 소경  (0) 2019.06.25
마음길 따라 탄천을 걷다.  (0) 2019.06.22
커피 메이커 & 핸드밀  (0) 2019.06.06
탄천에서 만난 너  (0) 2019.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