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나의 이야기

24주년 결혼 기념일

by 벗 님 2018. 12. 12.

 

 

 

 

 

 

 

 

 

다른 부부들은 결혼기념일을 어찌 보낼까..

 

멋대가리 없는 내남자..

 

작년처럼 그냥 지나갈까..

 

(사실 일 년 내내 그게 서운했었다.)

(이 남자랑 더 살 의미가 있을까..) 

(그런 극단적인 자괴감이 들만큼 서운했었다.)

 

 

올해는 내가 먼저

 

"어디 조용한 데 가서 식사나 해요."

 

내가 먼저 제안하고 검색해서 한정식집을 예약했다.

 

 

퓨전한정식 목향(木香)..

 

 

 

 

 

 

 

 

 

 

 

 

 

 

 

 

 

 

 

 

 

 

 

 

 

 

 

 

 

 

 

 

 

 

 

 

 

 

 

 

 

 

 

 

 

 

 

 

 

 

 

 

 

 

 

 

 

 

 

 

 

 

 

 

 

 

 

 

 

 

 

 

 

 

 

 

 

 

 

 

 

 

 

 

 

 

 

 

 

 

 

♬~ 결혼기념일의 노래 / 사랑방

 

 

 

 

 

 

 

 

 

 

 

 

 

 

 

 

 

 

 

 

 

 

 

 

 

 

 

 

 

 

목향(木香)..

 

예전 ..그러니까 우리가 대구 살다가 처음 이 곳으로 이사왔을 때 살던 마을..

 

그 마을의 야트막한 산 아래 위치한 한정식집이다.

 

오며가며 수 년간 지나치면서 한번쯤 가보고 싶단 생각만 했던 곳..

 

그러나 단 한번도 가보지는 못했던 곳..

 

한정식 검색하다가 눈에 띄길래..

 

 

 

평일의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한적했다.

 

내가 원하는 분위기가 아니라 약간 실망스러웠다.

 

사실 난 음식맛보다는 실내 분위기를 더 중요시 하는데..

 

다만 투명한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뒤뜰의 풍경은 예뻤다.

 

 

분위기도 음식도 그냥 소소했다.

 

내남자가 배부르게 잘 드셨다니 그나마 다행이랄까..

 

 

 

 

 

 

 

 

 

 

 

 

 

 

 

 

 

- 벗 님 -

 

 

 

'♥삶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이 머무는 자리  (0) 2018.12.21
숲속의 섬  (0) 2018.12.13
내가 좌뇌형??  (0) 2018.11.17
감 그리고 추억  (0) 2018.11.09
딸을 위해  (0) 2018.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