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스무살 이야기

눈물 담은 별빛만큼의 사연

by 벗 님 2015. 2. 20.

 

 

 

 

1987년 8월 16일 일. 소나기..

 

 

 

 

 

 

이제금 돌아서서 나는 무엇을 바라보고 있는 것일까?

나는 벌써 이만큼이나 순수하고 열정적이던

그 시절과는 머언 거리에 있는데..

도저히 되돌아갈 수 없는 그때를 상기하며

나는 절망처럼 잠겨버렸는데..

 

 

내 소망.. 내 사랑..

그때의 나로 돌아가 벗님과 손잡고 ..꼬옥 잡고..

아무말 없이.. 그냥 하냥없이..

둘만 함께 하고싶다 하던 나의 소망..

언제가는 이루고야 말 소망..

그러나 그날이 언제가 될런지..

어쩜 영원히 이루어지지 않을지도 모른다.

 

 

 

 

 

 

 

 

 

감히 벗님 앞에 이렇게 이런 마음과 이런 이상과 이런 현실을 가지고

어떻게 그 그윽하고 순결한 눈빛과 마주 할 수가 있을까?

용서를 빌고 힘을 달라고 기도한다.

 

그리고 이 하늘 아래 벗님과 함께 존재함을 감사한다.

더우기 벗님의 사랑을 나에게 주신데 대해

난 오로지 눈물 담은 별빛만큼의 사연을 드릴 수 있다.

 

벗님이 있어..

나는 어떤 시련 앞에서도 결국 행복할 수 있다.

 

 

 

 

 

 

 

 

 

 

 

 

 

 

 

눈물!

 

또 다시 내 가슴에 고여

 눈동자 가득 안겨드는 이 뜨거움..

 

그래! 난 이 눈물과 함께 자라왔다.

 

눈물!

 

넌 바로  나의 본체였고,

외로운 ..철저하게 외로운 나,

바로 '나'였다.

 

 

 

 

 

 

 

 

♬~비블리스의 눈물-Neolla

 

 

 

-스무살 일기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