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모놀로그/☎독백1

울보..나

by 벗 님 2010. 2. 18.

 

2010.2.18

 

                 

 

 

 

                     나는 눈물이 많다.

                          가끔 내가슴의 동의 없이 눈이 먼저 울 때가 있다.

                          그러한 때는 정말 당혹스럽다.

                          TV를 보다가 어린아이가 울기만해도

                          내 눈에 눈물이 고인다.

                          내가 생각해도 딱히 울 일이 아닌데도..

                          내 눈은 저혼자 눈물을 흘리곤 한다.

 

 

                          내 눈은 언제나 젖어 있다.

                          내 가슴이 언제나 젖어있는 탓이다.

                          딱히 슬플 거도 없는데

                          나는 늘 조금 슬프다.

 

 

 

 

                           오늘 아침..울었다.

                           빙상 스피드 스케이트에서

                           이상화선수의 금메달 확정 순간을 지켜 보며..

                           나는 또 울음을 운다.

 

                           감동의 눈물..

 

 

                           싱긋이 웃으며 ..내남자가 나를 쳐다 본다.

 

                           "야..너그 엄마 봐라..또 운다."

 

                           참.. 그냥 넘어가주면 좋을텐데..

                           꼭 확인사살을 해주는 자상한 내남자..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다.

                           지금도 기분이 좋다.

                           그냥 살맛 나는 하루였다.

 

 

 

 

                           - 눈 물 -

'♡마이 모놀로그 > ☎독백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묵시위  (0) 2010.03.17
봄눈 내리던 하루  (0) 2010.03.17
사랑하면 할수록  (0) 2010.01.13
공연 준비  (0) 2009.10.29
내가 사는 이유  (0) 2008.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