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여행 이야기

유채꽃 바람에 날리고

by 벗 님 2020. 3. 12.

 

 

 

 

 

 

 

 

 

 

 

용머리 해안 들머리에..

 

유채꽃 물결이 노오랗게..

 

샛노오랗게 일렁인다.

 

 

딸에게서 걸려온 전화를

 

환하게 받고 있는 내남자..

 

 

 

 

 

 

 

 

 

 

 

 

 

 

 

 

 

 

 

 

 

 

 

 

 

 

 

 

 

 

 

 

 

 

 

 

 

 

 

 

 

 

 

 

 

 

 

 

 

 

 

 

 

♬~ 그 때를 잊으셨나요 / 양하영

 

 

 

 

 

 

 

 

 

 

 

 

 

 

 

 

 

 

 

 

 

 

 

 

 

 

 

 

 

 

 

 

 

 

유채꽃에선 추억의 향기가 난다.

 

유채꽃을 시나난뽀라 부르며

 

여린 유채꽃 줄기를 따먹던

 

달큰한 유년의 추억이 떠오른다.

 

 

 

제주도 가면..

 

유채꽃밭에 꼭 서보고 싶었다.

 

노오란 꽃물결 출렁이는 한가운데 서서..

 

바람에 날리우는 꽃향기를 맡고 싶었다.

 

햇살에 반짝이는 노오란 유채꽃빛 같은

 

환한 희망을 품고 싶었다.

 

 

 

 

 

 

 

 

 

 

 

 

 

 

 

 

 

 

 

- 벗 님 -

 

 

 

 

시나난뽀..

 

    내가 살던 곳에선 유채꽃을 시나난뽀라고 불렀었다.

    왜 그리 불렀는진 모르겠지만 내 기억으론 그렇다.

   

 

'♥삶 >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해안길 섭지코지  (0) 2020.03.13
황금 빅버거  (0) 2020.03.12
용머리 해안의 스페르웨르호  (0) 2020.03.11
더럭분교  (0) 2020.03.09
애월 드 몽상드(지디 카페)  (0) 20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