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저번주에 태닝 했거든

by 벗 님 2019. 1. 9.

 

 

 

 

 

 

 

 

갈색으로 염색했다가

 

엄청 섹쉬하네..ㅋ

 

맘에 안들어서 이틀만에

 

검정으로 다시 햇어.

 

ㅇㅇ 갈색은 너무 흔헤보일 거 같긴 해.

 

 

 

 

 

 

 

 

 

 

 

 

 

정땡이(정현이) 브라 입고 ㅋㅋㅋㅋ

 

정땡이 썬글라스 끼고 ㅋㅋㅋ

 

 

ㅋㅋ 저게 머야??

 

저 친구랑 잘 지내고??

 

 

응 ㅋㅋ 

 

 

 

 

 

 

 

 

 

 

해변가 영상

 

 

 

나 현빈이랑 싸워서

나 현빈이 개싫어해

 

 

저번주에 태닝 했거든

4시간 동안

 

그래서 몸 엄청 까매 ㅋㅋㅋ

 

얼굴도??

 

응..

 

태닝을 어디서??

기계로??

아님 그냥 햇빛으로??

 

아니 그냥 해변가에서..

 

4시간이냐??

피부화상은 안입었어?

 

응..

 

얼굴은 자외선에 주름 생기고 거칠어져

태닝 해도 얼굴은 조심해

한 번 주름 생기고 망가지면 회복불가야.

자외선이 피부엔 잴 안 좋대..

 

여튼 운전 항시 조심하고~~

 

ㅇㅋㄷㅋ

참고로 내일 운전면허시험이야

 

아항? 안그래도 물어볼라 했는디..

면허 따면 톡해 줘..

 

Hihihi 웅..

 

잘 시간이지?

 

응 ㅠㅠ

 

화이투벤 챙겨먹고 자~~

 

응 오늘 하루도 잘 보내 ㅎㅎ

 

니도..♡~~

 

 

 

 

 - 벗 님 -

 

 

 

 

 

♬~새터의 태양-Susan Jacks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 자살시도 하고 있었음  (0) 2019.03.14
회사일이 힘든가 보네  (0) 2019.01.23
할로윈 데이  (0) 2019.01.08
예쁘지?  (0) 2019.01.08
나 거울도 삿어  (0) 201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