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나 거울도 삿어

by 벗 님 2019. 1. 8.

 

 

 

 

 

 

 

 

나 거울도 삿어.

 

베개도 새로 삼

 

나 푹신하고 높은 거 좋아해서

 

 

 

 

 

 

 

 

 

 

 

 

그리고 전등 또 바꿈

너무 흐려서 바꿔달라 햇어.

 

ㅇㅇ 거울은 큰 거?

예쁘네~~

 

거울은 나중에 못 갖고 오자나~~

아까버~~

 

1년 살건데

걍 살고싶은대로 편안하게

살려구 ㅎㅎㅎ

 

 

 

 

 

 

 

 

 

 

먼지 제거제..

 

 

 

 

 

 

 

 

 

 

 

향초 큰 건데 2주만에 다 썼어.

그래서 저거때메 나 목  안 좋나..

생각 중이야.

그래서 일단 안 하고 있어.

며칠 동안..

 

ㅇㅇ 잘 하구 잇네. 불조심 하궁..

 

맞아 너무 오래 켜두면 초가 산소를 다 뺏어가서

공기가 안 좋을 거 같아.

 

물은 마니 마시면 여러가지로 좋으니까

옆에 갖다놓고 수시로 마셔..

 

응 ㅎㅎ

별 일 없어?

 

ㅇㅇ 별일 없어.

감기 걸린 지는 얼마나 됏어?

 

일주일?

 

밥은 잘 먹고 댕겨??

 

응 많이 먹어 ㅋㅋㅋㅋ

 

살 찐겨??

 

응 ㅎㅎㅎ

 

운동은 해??

 

아닝 ㅋㅋㅋ

 

 

 

 

 

 

 

 

 Sortie - Secret Garden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로윈 데이  (0) 2019.01.08
예쁘지?  (0) 2019.01.08
카탈리나 섬  (0) 2018.12.20
미국 배우??  (0) 2018.12.17
룸메(roommate) 정현이  (0) 2018.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