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딸들 이야기

볼링장에서

by 벗 님 2018. 4. 14.

 

 

 

 

 

 

 

 

우리 세 모녀 애슐리 간 날..

 

소화도 시킬 겸 마두역에 있는 볼링장에서..

 

 

 

 

 

 

 

 

 

 

 

 

 

 

 

 

 

 

 

 

 

 

 

 

 

 

 

 

 

 

 

 

 

 

 

 

 

 

 

 

 

 

 

 

 

 

 

 

 

 

 

 

 

 

 

 

 

 

 

 

 

 

 

 

 

 

 

 

 

 

 

♬~ Welcom To My Worldm-Anita Kerr Singers

 

 

 

 

 

 

 

 

 

 

 

 

 

 

 

 

 

 

 

 

 

 

나이 쉰이 되어서 볼링을 처음 배웠다.

 

재작년 여름..

 

바로 이 볼링장에서 한 달간 무료강습을 해준다기에

 

문성언니랑 볼링을 배웠었다.

 

우나는 프랑스에서 피엘이랑 딱 한 번 해봤다고 하고..

 

쏭이는 전남친이랑 몇 번 쳐봤다고 한다.

 

 

어쨌거나 볼링초짜인 우리 세 모녀..

 

볼링비를 걸고 게임을 한다.

 

셋 다 실력은 형편 없어 도토리키재기였지만..

 

결국 게임비는 우나 차지가 되었다.ㅎ~

 

 

 

생전 처음 해보는 딸들과의 볼링게임..

 

무언가 특별하고 행복한 느낌이 들었다.

 

 

 

 

 

 

 

 

 

 

 

 

 

 

 

- 벗 님 -

 

 

 

'♥사랑 > 딸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구하는 딸들  (0) 2018.04.15
당구장에서  (0) 2018.04.15
내가 가장 행복한 순간  (0) 2018.04.05
행복한 애슐리  (0) 2018.04.04
애슐리 가는 길  (0) 2018.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