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포임/♣산다는 거

추억 속 행복 하나

by 벗 님 2010. 4. 11.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했던 적

     나는 참 많다.

     순간순간이 행복이였던..나날..

     행복해 죽을 거 같은 표정..

     그런 표정으로 살아온 날들이 많다.

     카타르시스..행복감의 절정에서 느껴 본 희열..

    

      내 기억 속의 행복 하나..

 

     훈이가..라이브 카페에서..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줄 때..

     윤이가..자선음악회에서 기타치며 노래하며..내가 있어 수줍어할 때..

     권이가..커다란 눈망울..선한 눈웃음으로  나를 바라 볼 때..

     빈 형님께 허락 받고..

      누나랑..2박3일 꼭 여행 한 번 가고 싶다고 졸라대던 녀석들..

     꼭..여행가자 하던 그 놈들..

     미안해 미치겠다..너희들 생각만 하면..

 

     훈이,윤이,권이....

     그애들과 헤어지고 돌아오는 버스차창에 기대어..

     나부끼는 바람이 머릿결을 쓸어주는 느낌이

     너무 부드러워서일까..

 

     나는..행복에 겨웠다.

     눈물에 겨웠다.

     너무나 행복하여..

 

     사람은 사랑받을 때..

     누군가에게 특별한 한 사람이 될 때..

     행복하다.

 

     세 녀석들에겐 내가 너무 특별해서..

     나에게로 기대이는 그애들의 여린 번민과 방황들이..

     내게도 특별해서..

     나는 그 시절..행복하고 행복했다.

 

     우리들의 아지터였던 '터' ..

     우리들의 나눔자리였던 '터'..

     5시간여를..나누어도..쏟아내도..

     넘쳐나던 우리들의 이야기..

     이젠 없더라..

     어느날 부턴가 뵈지 않더라..

     그 '터'가 없어지고..

     너희들도 그 여운 속에서만 머물고..

     나는 지금..행복하지 않고..

 

     누나.. 누나.. 누나..

 

     환청이 들린다.

 

 

 

 

 

 

 

                                                                     

                                                                                                  -벗님 -

'♡마이 포임 > ♣산다는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연처럼 만나지는 날  (0) 2010.04.14
  (0) 2010.04.13
앙금  (0) 2010.04.07
잘라진 장미는 지금  (0) 2010.04.05
타임머신이 있다면  (0) 20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