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여행 이야기

리조트(Desert Isle Resort)

by 벗 님 2019. 9. 23.

 

 

 

2019년 8월 5일 월

 

 

 

 

 

 

 

 

호우 4시경 체크 인을 했다.

 

우나가 예약한 리조트(Desert Isle Resort)..

 

엄청 엄청 럭셔리하다.

 

집 한 채를 통째로 빌렸다. 달랑 둘이서..

 

우나는 이 곳이 두 번째인가 세 번째라고 했다.

 

 

 

 

 


 

 

 

 

 

 

 

 

 

 

 

 

 

 

 

 

 

 


 

 

 

 

 


 

 

 

 

 

 

 

 

 

 

 

 

 

 

 

 

 

 

 

 

 

 

 

 


 

 

 

 

 

 

수영장과 스파와 짐(GIM)도 딸려있다.

 

"엄마, 여기 별로 안 비싸.."

 

"난 돈 좀 더 주고 더 넓고 안락한 데서 쉬자는 쪽이야."

 

 

묻지도 따지지도 않았다.

 

나와는 너무 다르지만..

 

딸의 생각과 가치관을 존중하고..

 

나완 딴 세상의 사람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자유분방하게 살아가는 딸아이가 부럽기도 하다.

 

 

 

 

 

 

 

 

 

 

 


 

 

 

 

 


 

 

 

 

 

 

아트 뮤지엄 관람하고 리조트 오기 전..

 

마트에 들러 간단히 장을 봤다.

 

요 며칠.. 너무 미국식으로만 먹어서

 

밥 종류로 위를 좀 달래줘야 할 것 같아서..

 

초밥을 사 왔다.

 

아까 낮에 식당에서 투고 박스에 포장해온 샐러드랑 함께..

 

약간의 허기를 달랜다.

 

 

 

 

 

 

 

 

 

 

 


 

 

 

 


 

 

 

 


 

 

 

 

 

 

 

미국 중산층의 가정집 같았다.

 

모든 것이 다 적재적소에 갖추어져 있어서

 

한 가족이 살림을 살아도 될 법한 공간이었다.

 

사진에 담지 않았지만 주방의 찬장마다

 

고급스러운 식기며 조리도구도 완벽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하는 마음이 절로 생길 만큼..

 

 

미국 여행 중에 내 남자랑 쏭이가 가장 생각나는 순간이었다.

 

우나도 아빠도 함께 왔으면 좋았을 텐데.. 하며

 

무척 아쉬워한다.

 

 

 

조금 쉬었다가 장 봐온 걸로 맛있는 저녁을 해 먹기로 하고

 

편한 실내복으로 갈아입고 푹신한 소파에 몸을 던진다.

 

 

 

 

 

 

 

 

 

 


 

 

 

 

 

                                                                              

 

♬~ In Loving Memory / Phil Coutler

 

 

 

- 벗 님 -

 

 

 

'♥삶 >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NHATTAN in the desert  (0) 2019.09.24
리조트(Desert Isle Resort)2  (0) 2019.09.23
하트하트  (0) 2019.09.12
바이올렛빛 수정체 안에서  (0) 2019.09.12
팜스프링스 아트 뮤지엄(ART MUSEUM)  (0) 2019.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