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피엘의 선물

by 벗 님 2018. 12. 4.

 

 

 

 

 

 

Gary Schnitzer /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하트 만들라니까

ㅋㅋㅋ 이렇게 함

 

ㅋㅋ 프랑스식 하트??

 

ㅋㅋㅋ그냥 웃길라고 저러는 거

 

피엘이랑 잘 지내는가 보네..

 

ㅇㅇ 잘 지내..ㅋㅋㅋ

 거의 한 시간씩 통화 해 매일..

 

 

 

 

 

 

 

 

 

 

 

미국 언제 온대?

 

12월? 1월?

 

이번주 주말엔 할로윈 파티 가고

다음주는 현빈이랑 근처 섬 갈거야.

까탈리나 섬..ㅋㅋㅋ

 

현빈이도 차 있어?

 

현빈이 차 없으니 나랑 붙어다니지..ㅋㅋㅋ

 

비행기 타고 가나?

 

아니, 페리 타고..

 

 

 

 

 

 

 

 

 

 

 

피엘이 내 집으로 배달 시킴..ㅋㅋㅋ

선물이래..ㅋㅋ

 

ㅋㅋ 이게 뭐야? 잠옷이야?

목욕가운인가 보네..ㅋ

 

목욕가운 같아 보이는데

재질이 수건이 아니라

엄청 부드러운거야

 

그냥 잘 때 입는 옷 같음..ㅋㅋㅋ

 

 

 

 

 

 

 

 

 

 

 

이거 귀엽지?ㅋㅋㅋ

 

ㅇㅇ 귀엽네..

 

시자(피엘네 강아지)가

니 얼굴 기억할래나?

 

 

 

 

 

 

 

 

 

 

 

잘 생겼지??ㅋㅋㅋ

 

글쎄다?? ㅋㅋㅋ

 

 

 

 

 

- 벗 님 -

 

 

 

'♥사랑 > 우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제 현빈이랑 산책했어  (0) 2018.12.09
회식  (0) 2018.12.09
본 파이어  (0) 2018.12.03
맥주 양조장  (0) 2018.12.03
피에르가 보내 온  (0) 2018.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