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피에르가 보내 온

by 벗 님 2018. 11. 5.

 

 

 

 

 

 

 

 

피에르..

 

우나가 선물해준 우나 얼굴이 스크린 된

 

커다란 쿠션을 베고..

 

 

 

 

 

 

보통 몇 시에 자?

 

11시, 12시..

 

ㅇㅇ 그런 거 같더라

메신저 활동시간 보니까..

 

ㅋㅋㅋㅋㅋ

ㄷㄷㄷㄷ

그 때쯤 피에르 깨..

깨기 전에 잠 들게 ㅋㅋㅋ

대화하기 귀찮으니까..ㅋㅋㅋㅋ

 

ㅋㅋㅋ 뭐야??

 

메신저 안 들어감 자는 척 하고..

존나 안 본지 1년인데

뭔 할 말이 있겟어? ㅋㅋㅋ

 

그렇기도 하겠다~~~

 

귀차나 ㅋㅋㅋ

 

 

잘 시간이네~~

푹 자고~~

낼 운전 조심하고~~

 

ㅇㅇ

 

 

 

 

 

 

 

 

 

 

 

 

 

 

 

 

 

 

 

 

 

 

 

 

 

저 코끼리 인형

내가 사준 거 ㅋㅋ

 

ㅇㅇ 기억 나

 

ㅋㅋㅋ

 

세탁기 안에

니 쿠션 웃기다~~ㅋㅋㅋ

 

오늘 빨았대..ㅋ

 

 

 

 

 

 

 

 

 

 

 

 

 

 

 

 

 

 

 

 

 

 

한 달 전 쯤??

마마 생일 때

나한테 보낸다고 찍은 사진..

 

 

엥? 저기 잘 생긴 애

피엘 동생이야??

 

 

저게 잘 생겼어?

 

엄청 잘 생겨졌는데??

 

피에르가 훨씬 나은데?

 

전엔 이상하더만

이제 정상인인 거 같아..ㅋ

 

모르겟어 ㅋㅋ

 

ㅋㅋ 이제 착해진 느낌이랄까??

 

ㅋㅋㅋ몰러~~

 

이제 그만 자~~

피곤하다며~~

 

응.. 빠빠 ㅎㅎ

 

 

 

 

 

 

 

 

 

 

 

 

 

 

 

 

 

001. Marianne Faithful - This Little Bird

 

 

 

 

 

- 벗 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