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LA에서 날아온 우나소식13- 나 완전 잘 먹고 있어

by 벗 님 2018. 10. 21.

 

 

 

 

 

 

 

 

 

할머니가 밥 해쥬떠..ㅎㅎㅎ

 

불고기

 

 

맛있겠다..

 

할머니께 엄마가 감사하다고 전해줘..

 

 

 

 

 

 

 

 

 

 

떡볶이..

 

 

니가 만들었어?

 

비츄얼 파는 거 같어

 

 

응응.. 맛잇엉..ㅎㅎ

 

 

 

 

 

 

 

 

 

 

저녁 먹어야겠네..

 

금방 함..

 

 

떡라면이네..

 

잘 했네..

 

밥 잘 챙겨먹고

 

안 아프게 몸관리 잘 하고..

 

 

 

 

 

 

 

 

 

 

 

떡볶이네..

 

니가 만들었어?

 

 

응응..

 

 

오우~ 잘 만들었네..

 

 

 

 

 

 

 

 

 

와우~  니가 한 거야?

 

아니, 즉석식품인디..ㅋㅋ

 

거기도 편의점 있나?

 

당근 잇지..ㅎㅎ

 

 

 

 

 

 

 

 

 

 

 

 

장 9만원어치 봤다..ㅋㅋㅋㅋ

 

개꿀..

 

 

왜케 마니 봣어?

 

 

맨날 다르게 요리해 먹을라고..

 

존나 풍족함ㅋㅋㅋ

 

아침도 완전 간단히 챵겨가서는

 

일하면서 먹게..

 

비싼 요거트 같은 거 샀음..티랑..

 

카레랑 짜장이랑 마파두부소스랑

 

스파게티 인스턴트도 좀 사고

 

야채도 사고

 

치즈 한 통 샀어.

 

음식에 넣어서 먹을라고..모짜렐라

 

 

과일이랑 야채도 좀 샀어?

 

 

나 과일은 안 사..

 

과일은 내 취향 아닌 거 같아.

 

야채는 엄청 먹어.ㅋㅋㅋ

 

 

야채라도 마이 먹어.

 

 

예아..

 

 

요리 할만 해?

 

저거 정리할라면 한참 걸리겠다.

 

맛난 저녁 해먹고..

 

 

 

 

 

 

 

 

 

 

빨래 널어놓고 요리했어.

 

치즈돼지고기 카레..ㅋㅋ

 

 

 

 

 

 

 

 

 

 

 

 

 

 

 

 

 

 

 

 엄마가 좋아하는거넹..

 

맛있겠당..

 

요리 잘 하네..

 

아침에 요거트 먹는 거 굿~~~

 

 

ㅋㅋㅋㅋ 예아~~

 

 

 

 

 

 

 

 

 

 

 

설사랑 위 아픈 건 어때?

 

엄마가 챙겨준 영양제랑 약 챙겨 먹어..

 

 

ㅇㅇ맹날 먹고 있음..

 

 

굿~

 

저녁에 요가 같은 거라도 하자?

 

20분 정도..

 

 

맨날 하는데?

 

어제 lap 10바퀴 돌았는데..ㅋㅋㅋ

 

 

ㅇㅇ 잘 하고 있네..

 

엄만 요가소년 그거 하고 있는데

 

매주 업데이트 되고 좋더라.

 

 

오호 그래?

 

 

 

 

 

 

 

 

 

 

 

 

 

                                                            

 

♬~  상추쌈 - 시 소향비, 곡, 노래-zzirr

 

 

 

 

아? 그리고 할머니께서 침대 새로 사서 넣어주셨어.

 

더 크고 높아.

 

 

와우..할머니 좋으시네..

 

할머니랑은 잘 지내지?

 

 

응 ㅎㅎㅎㅎ

 

침대가 내 한국방만 해..ㅠㅠ

 

다시 한국 돌아가면 어떻게 살지?

 

눈이 너무 높아졌어..ㅋㅋㅋ

 

 

푸훗~눈높이를 낮춰야지..

 

아님.. 돈 마니 버는 수 밖에..

 

 

ㅠㅠ 걍 여기 살고싶다.

 

한국..도리도리..

 

 

 

- 벗 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