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우나 이야기

LA 그리피스 천문대(Griffith Observatory)에 간 우나

by 벗 님 2018. 11. 4.

 

 

 

 

 

 

 

 

여긴 어디?

저 남잔 누구?

 

같이 일하는 동료

저번에 맥주 같이 먹은!

 

나 Griffith Observatory라고 천문대

달  보고 목성 봤어.

망원경으로

그리고 엘에이 야경이랑

 

LA인데 길 때는 차 막혀서 한 시간 걸렸는데

올 때 15분 걸림 ㅋㅋㅋ

 

니 집이랑 가깝네

둘이만 간겨?

 

ㅇㅇ

 

알차게 보내고 있네..

 

 

 

 

 

 

 

 

 

 

 

 

 

 

 

 

 

 

 

 

 

 

 

 

 

 

 

 

 

 

 

 

 

 

 

 

 

 

 

 

 

 

 

 

 

재는 이현빈

한 살 많고 홍대 경영학

인도에서 7년 살다 왔어.

 

난 목사님인 줄? ㅋㅋㅋ

 

ㅋㅋㅋㅋ

 

 

 

요즘 잠은 잘 자고 있나??

 

응ㅋㅋㅋㅋ

난 완전 좋은 거 같아.

 

요기소년 들어가서 해봤어?

난 완전 좋은 거 같아.

 

봐야갰당..

나도 밤에 시간이 잘 없어..ㅠㅠ

 

자기 전에 15분 20분

스트레칭 같은 거 괜찮더라

시간대별로 종류별로 영샹 대따 많아서

그때그때 골라서 하면 돼..

 

 

 

 

 

 

 

 

 

 

 

 

 

 

 

 

 

 

 

 

 

 

 

 

 


 

♬~ Chyi Yu - Geordie

 

 

 

 

 

 

 

 

 

 

 

 

 

 

 

 

 

 

 

 

 

 

 

 

 

 

 

 

회사 사람들과 트러블 없이 잘 지내??

 

웅,,

 

 

눈치를 아예 안본다는 말 많이 들었어.

그리고 처음에

여기 인턴이라도 사회초년생만 있는 게 아니거든

20살 30살도 막 있으니까

근데 초반에 인턴들이 나에 대해서 이런 말을 했대.

 

나는 사회생활을

겪을만큼 다 겪고 통달해서

시회구성원 다 의미없구나 해서

눈치 안 보고 마이웨이로 한 거처럼 보였대.ㅋㅋㅋ

 

ㅋㅋㅋ 너 원래 마이웨이자나~~

 

ㅇㅇ

딱 보면 사회생활 존나 한 거 처럼 보인대.

무튼..

그리고 맞춰 가는 중이야.

 

 

 

스트레스 주는 상사는 없어?

 

 

전혀 ㅋㅋㅋㅋ

상사들 다 존나 쎈데

잘 해 줌

다들 존댓말로 대하니까 

 

ㅇㅇ 다행이네

 

그리고

오늘 ACCOUNTING대장이

날 회계사님이라고 부르거든

 

오늘 퇴근하다 붙잡혀서

한 시간 면담햤는데

일 잘 한다는 말 들었대 ㅋㅋㅋ

 

내가 머리도 있고 오기도 있는데

눈치를 안 본대

그거까지 하면 완벽할거래..ㅋㅋㅋ

socializing이 덜 됐대.

 

ㅇㅇ 그 사람이 촤고 우두머리라며?

흠~

근데 그 눈치 안본다는 게

뭔지 니가 알아?

 

내가 물어봤어

눈치 없는 거냐고?

눈치 없는 건 아닌데

 

내가 초반에 눈치본다고 그랫거든

왜냐면 난 사회초년생이고

군대도 안갔으니

그 서열화된 사회는 처음이자나.

나한테

그래서 적응하려고 눈치보는 중이라니까

또 왜 눈치 보고 다녀

눈치 보지 말래..ㅋㅋㅋㅋ

 

근데 또 나중에

눈치만 있으면 완벽하대나 뭐래니

 

뭐야? 어쩌라는 거임??

 

그니까 ㅋㅋㅋ

원래 저래..

 

나처럼 머리 있고 오기 있는데

눈치 안보는 사람들은

천재들만 그러는 거래.

난 천재가 아니니까 그러지 말래.ㅋㅋㅋ

 

ㅋㅋ 그래도 괜히 그런 말 한 거 아닐거야

눈치 좀 보라는 얘기 아닐까?

 

 

몰라..

그냥 한 시간 동안 말장난하다 나갔어.

ㄴㄴ 기본만 하라는 거지.

 

하긴 그게 니 개성이니까..

 

ㅋㅋㅋ현빈씨랑 LA 가기로 했는데

나때메 한 시간이나 기다렸자나ㅋㅋㅋ

 

 

 

내가 인사도 잘 안하거든

내 자리에 앉아서 일하고 있는데

굳이 왔다갔다 하는 상사한테 인사해야 하는거야?

 

엥??

사회샐활에 인사만 잘 해도 점수 따는 건데

 

ㅋㅋㅋ 그래서 이제 할라고..

 

어제 얘기 들었거든

과장님이 나 퇴근할 때 인사 안했다고 삐졌대.ㅋㅋ

 

인사는 무조건 잘 해야 해

 

네네,,

 

 

 

 

 

 

 

 

 

 

 

 

- 벗 님 -